사용자 삽입 이미지
접수 기간 : 2008. 3. 20~ 5. 2 (마감일 23:59분 접수분까지 유효)
작품 심사 : 2008. 5. 9(금)
입상자 발표 : 2008. 5. 15(목)(공모 홈페이지 및 한국건강관리협회 홈페이지, 건강소식지 등에 게재 및 개별통보)
시상식 : 장소 및 일정 추후 확정 후 별도 통보

작품접수 : 공모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http://contest.kahp.or.kr)

공모문의 : 02-334-9044(디자인 공모 담당자)
   유의사항
팀(4명까지) 참여의 경우 참가신청서에 대표자를 포함하여 모든 팀원들의 소속, 이메일, 연락처 등 참가자 정보를 정확히 기입합니다.
응모작이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응모한 작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표절 작품으로 판명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하였더라도 사후에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합니다 . 또한 그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수상작의 저작권 등 일체 권한은 주최사에 귀속됩니다.
※기타 공모전에 대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시상 내역
대   상 (1점) : 보건복지가족부장관 상장 및 상금 250만원

우수상 (2점) : 한국건강관리협회장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장려상 (3점) : 한국건강관리협회장 상장 및 상금 각 50만원

입   선 (5점) : 한국건강관리협회장 상장 및 상품권 10만원 상당



후 금연 캠패인들이 점점 늘어가네요 ㅠㅜ 저같은 흡연자의 경우에는... ㄷㄷ
끄너야 겠지요. 끄너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ㅠㅠ
이번기회에 한번 참가해봐야겠네여 ㅎㅎ
아참 구청에서 요즘 금연 캠페인 꽁짜로 상담 및 치료 해준다네요 ㅎㅎ

|

꼬마얀'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