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넘 해도 하필 일명 소용돌이 필터 (Twirl Filter)를 사용하여따 ㅋㅋ
그필터는 복원이 가능하다는...
예를 들어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넘으루 한번 테스트해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Twirl Filter를 써서 얼굴부분만 일그려 놓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토샵 바의 맨위 왼쪽을 보면 Rectangular Marquee Tool 과 누른채 기다리면 Eliptical Marquee Tool이 보인다. 그것으로 우선 머리부분을 선택하고,




포토샵 바의 맨위 왼쪽을 보면포토샵 바의 맨위 왼쪽을 보면


포토샵 바의 맨위 왼쪽을 보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쪽의 Filter를 클릭하고 아래쪽의 Distort를 클릭하면 오른쪽으로 Twirl... 의 필터가 보일것이다.
그걸 클릭하면 위와같이 바가 하나생성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 어느정도 복원되었다 . 그림을 보고 하시면 편하실듯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100% 딱 위치와 수치가 마자떨어졌을때 완벽복원이 가능하다. 그러나 자기가 하지 않고서야 그위치와 수치는 계속 마춰가면서 비교해봐야 할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정도 복원은 남이 돌려놨을때 위치가 약간 안마져서 뒤틀린것이다.
인터폴 저넘 잡을라고 쌩노가다 했을것이다. 후 박수쳐주고 싶다.
저넘 꼭점 잡아서 xxx을 시켜버렸으면 좋겠다. ㅡㅡ  
이상 개념없는 디프

'디프 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로하나되는 희망한국 책자를 만들다 ㅡㅡㅋ  (0) 2007.10.26
초청장 완성본 ㅡㅡㅋ  (0) 2007.10.26
디자인?  (0) 2007.10.16
몇일전에 제작한 표지  (0) 2007.10.10
이번에 제작한 브로슈어(RFID)  (2) 2007.10.10
|

꼬마얀'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